본문 바로가기

기타

큰해일꿈, 쓰나미가 몰려오는 꿈


◆ 쓰나미(해일)는 순식간에 모든걸 덮쳐버리는 대형의 해일로 큰해일꿈은 큰 손실, 제로의 상태로 돌아가는것, 삶의 공포, 환경의 변화, 재생, 부활, 회복, 복구, 심경의 변화, 소멸, 제거 등을 의미할 수 있다.


◆ 해일이 덮치는 꿈, 해일이 몰려오는 꿈은 꾸는 사람의 사정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진다. 우선 생활이 안정되고 순탄하게 흘러가는 사람에겐 흉몽이 되어 삶이 재앙적으로 파괴되는것을 암시한다.


◆ 두번째로, 현실의 삶이 문제투성이에 엉망진창인 사람인 경우엔 안고있는 문제들이 모두 휩쓸려 사라지고 새출발을 할 수 있게 되는 길몽이 될 수 있다.



쓰나미가 몰려오는 꿈

◆ 현재의 생활에 위기나 인생에 큰 변화가 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한다. 이제까지 내 자신이 쌓아올린 사회적 위치, 재산, 명성, 업적 등이 일시에 무너지거나 소멸될 수 있음을 경고한다. 


◆ 직장에선 이직이나 해고, 승진, 전직, 전출, 좌천, 파견, 해외배치 등이 일어날 수 있으며, 사업을 하고 있다면 파산, 합병, 업종전환, 부도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다.


◆ 일상생활에 있어선 이사, 유학, 이혼, 이별, 결혼, 이민, 죽음, 합격, 사고, 질병 등으로 좋은일과 나쁜일 어느것이든 발생할 수 있다. 


◆ 대인관계에선 알고 지내는 사람들과의 관계에 긍정적인 또는 부정적인 변화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친한 친구들에게도 무언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