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두드러기 꿈 해몽, 두드러기 나는 꿈


두드러기 꿈 해몽

◆ 두드러기는 꿈속에서 컴플렉스, 자기혐오, 결점, 단점, 건강, 싫은 사람, 비호감 등의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. 


◆ 몸에 난 두드러기의 범위가 넓을수록, 또 가렵고 아플수록 더욱 운기가 하강하는 나쁜 꿈이 된다. 



두드러기 나는 꿈

◆ 일단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다. 면역력이 약해져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지므로 몸관리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. 


◆ 한편으론, 두드러기가 나는꿈은 내가 가진 결점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해지고 있는 상태로, 자기혐오의 감정이 꿈에서 두드러기란 피부병으로 표현될 수 있다. 


◆ 얼굴에 두드러기가 나는 경우라면 연애운이 하락하는 전조로 연인과의 갈등이 커지고 이별까지도 겪을 수 있으며, 독신인 사람은 이성에게 거절을 당하거나 무시를 당하는 상황을 맞이할수도 있다. 


◆ 사회생활에선 나를 괴롭히는 사건이나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며, 대인관계에서는 비호감인 사람, 나를 괴롭힐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다. 새로운 사람을 사귈 기회가 오면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.